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음주운전 재범?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2:56

    안녕하세요. 천안 형사 전문 변호사 김현성입니다.현재 서울 강북경찰서 수사민원센터 자문변호사로 sound 음주운전 혐의로 재판을 앞둔 분들의 구제를 돕고 있습니다.​ ​ 아마 가장 최근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도 sound 주운 전 재범으로 적발되고 적어도 2년부터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하나 정 만원에서 2천만원 이하의 벌금의 위기에 놓였다고 진단됩니다.​ ​ 술을 많이 마신 것도 없이 먼 거리를 이동한 적 없는데도 최대 5년의 징역에 처할 수 있다며 꽤 불안한 그이츄이 같슴니다.sound 음주운전 범죄는 특히 재범률이 높습니다. 한번 sound 주운 전을 한 사람 두 사람 중 한 사람은 다시 sound 주운 전을 합니다. ​ ​ 게다가 요즘 5년 이내에 발발한 sound 주운 전의 사고 중 절반은 sound 주운 전의 전과가 있는 사람이 발발한 사고임이 드러나면서 재범 방지 차원에서 더 처벌을 엄격히 하그이츄이입니다.아마 여러분들도 윤창호법 개정 스토리에 대해서 잘 알고 계실 거예요. 윤창호법 개정 스토리에 대해서 잘 알고 계실 겁니다. 이는 초범이지도 혈중 알코올 농도에 의해서 최대 5년 이하의 징역형을 선고합니다.따라서 여러분이 처벌을 피하기 위해서는 다시는 sound 운전을 하지 않겠다는 반성의 태도, 그리고 실질적인 행동을 보이는 것이 중요합니다.예를 들어, 보유하고 있는 차량을 처분하거나 자신의 알코올 중독 치료 프로그램을 이수하는 등의 실질적인 행동을 보이는 것이 유리합니다.현재 각자가 처한 귀취에 따라 정상참작 사유로 증명할 수 있는 전략은 모두 다릅니다. 아래 번호로 전화해 주시면 현재 여러분의 귀취에서 가장 유리한 전략에 대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주저하지 말고 스토리해서 전화하세요. 제가 직접 서리를 쳐 드리겠습니다.


    >



    >


    음주 운전 삼진 아웃이라는 말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3번 음주 운전으로 적발된 운전자에게 운전 면허 취소 및 구속 수사 후, 실형을 선고하고 왔습니다.​ ​ 현재는 개정된 도로 교통 법상 음주 운전을 붙인 2차례만 면 통과의 취소되고 구속 수사나 실형 판결에 수위 높아진 그이츄이이프니다니다. ​ ​ 음주 운전 처벌 기준이 혈중 알코올 농도 0.05%에서 0.03%로 강화되었습니다. 면허 취소 기준은 0. 하나 퍼센트에서 0.08%로 감소했습니다.왜 이렇게 처벌이 강화됐을까요?​ ​ 모두 아시는 대로 작년 9월, 한 음주 운전자에 의해서 윤창호 씨가 차에 치여사망한 뒤 음주 운전자에 대한 처벌이 강화되었습니다. 역시 음주운전 단속 기준을 강화한 도로교통법 개정으로 초범이라도 혈중 알코올 농도에 따라 실형 선고가 가능해졌습니다.​ ​ 역시한 음주 운전의 재범률은 44.7%로 최근 5년간 발생한 음주 운전 문재가 가운데 재범자가 일으킨 문재가 42.5%에 달합니다.이는 우리 과인라에서 음주운전을 술에 중독된 문제가 아니라 운이 나쁘게 걸린 것으로 소견하는 경향이 강하기 때문입니다.술에 대한 죄의식이 없으면 된다는 소견으로 역시 또 음주 운전을 할 위험이 높습니다.알코올 중독은 전 생애에 걸쳐 계속 견디는 것이기 때문에 어느 순간 치료를 받았다고 해서 완전히 낫는 것은 아닙니다.따라서 현재 음주운전 재범으로 실형 위기에 처해 있는 분들은 이번에 단순히 한 번만 넘기려는 소견으로 변호사를 잘하게 될 것입니다.재판을 준비하는 것보다 근본적으로 음주중독에 대한 치료법을 병행해서, 또 이를 참작 사유로 설명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음주운전 사건은 실수가 아닙니다. 살인행위가 되거나 타인의 생활을 완전히 해치는 행위가 되기도 한다.​ ​ 지난해 소리 주운 전 사건은 2만건에 가까운, 그로 인한 사망자 수는 346명입니다. 하루에 한명꼴로 음치 운전의 피해자가 되고 사망할 거예요.윤창호법 개정 이후 가장 많이 받는 질문은 술을 몇 잔까지 마셔도 되느냐입니다. 소리줍기운전에대한잘못된인식을가진거죠.소리 줍기는 걸린다고 끝나는 범죄가 아닙니다. 소리주 살인이라는 단어가 있을 정도로 위험한 범죄행위입니다.​ ​ 이 2월 대전 서구에서 만취 상태에서 차량을 운전하고 피해자를 사망시킨 문제에 대해서 가해자에 한심에서 징역 6년형을 선고했습니다. 현재 이 글을 읽고 있는 분들도 이번 기회에 경각심을 갖고 진심으로 반성하는 태도를 소명하고 선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진지한 반성의 태도를 보이는 것 또한 양형에 있어서 긍정적 요소로 판단됩니다. 그 외에도 자신의 귀취에서 어떤 점을 참작 사유로 입증할 수 있는지,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아래 번호로 전화하셔도 됩니다.제가 직접 상후(霜)하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