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대 인생샷 카페 :: BTS태형생하나때 찾아간 “비아워게스트”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9:39

    홍대동화속세상같은예쁜카페비어게스트


    ⏱, 매 하나 하나:00-23:00​


    >


    메인 스토리는 왜 이렇게 순수할까요? 이번 주 이야기는 거짓없이 계속 밖에 있어서 그런지 시간이 흘러가는 것이 고민입니다. 그 과인 제가 홍대에 아주 자주 가는데 홍대에 갈 때마다 찾아가는 동전 음악방이 있어서 저의 흔한 동전음악방 건너편에 몰랐는데 예쁜 카페가 있거든요...?! 뭐라고 건물하과인가 카페입니다 ...고로소스 행님과 아라시음악방을 옥죄고 바로 앞에 둔 비어게스트로 커피타임을 합니다. 가지러 갔다 왔습니다


    ​ 위치는 홍대 입구 역에서 도보로 상수 역 쪽으로 욜도욱 첫 0분 정도 걸으면 나오고도 마찬가지인 수역에서 걸어와도 가까운 거야.-👍 ​


    >


    ​ 그 그와잉 나 그와잉 첫 2.30일은 태형이 생일인데 역시 전날 방문하고....그 과의 서울·스 핸드 씨는 방탄 팬이 아니고 좀 조심했는데(?)다행히 잘 생겨서 천만다행이라 wwwww


    >


    ​ 콜드 브루 3종 캉츄다는 혹시 하지만 전 시그네챠메뉴ー을 먹었다는 것.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


    >


    내부는 정말 너무예뻤어요 (눈물)거의 말을 많이 1,2,3층 전체 컨셉이 미묘하게 달리 희망하 콤세프츄은에 앉아도 좋다고 해서 혹시 약 간의 미녀와 야수 컨셉트였어요?! 이날은 태현대 라서 태현이 사진 곳곳에 전시가 많이 되어있었어요.


    >


    카페 너무 예뻐요. 요즘 카페는 다 이렇게 예쁘게 꾸며놓은 것 같은 생각...


    >


    우리는 이 소파 자리에 앉았어요.이 자리가 제일 좋은 걸... 은근히 이 자리 사람들이 앉지 않거든요? 그래서 저희가 앉아있었어요


    미녀와 야수 컨셉트라그런지 드레스도 공주 드레스...!! 드레스 전시되어 있는 것도 신기했어요. ᄒᄒ 컨셉에 아주 충실해~ 곳곳에 포토존이 많아서 사진도 찍고 놀기에도 당신, 좋은것 같아요~ 💜


    >


    미녀와 야수피겨도 너무 귀엽다...■ 정말 스토리 인테리어에 공을 들인 것 같습니다. 쿠쿠쿠


    ​ 그 본인 키 본인 비어 워터의 게스트는 한명 1메뉴입니다 !케이크류는 포함되지 않는다는 점. 이리하여 최근 태형이 생1코프호도이벵토를 하다가 소리료을 주문하고 3층에 영수증을 가 조 오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근대 특전이 포스터였던 본인...? 음.. 제가 갔을땐 특전이 없었거든요 ᅲᅲᅲᅲ


    >


    메뉴는 꽤 다양했어요.저는 카페에 가면 대표적인 시그니처 메뉴를 많이 주문하는 편이라서 이번에도 시그니처 메뉴를 시켰어요:) 미녀 골든드레스 블러드 오렌지 에이드 얼 그레이 케이크를 시켰어요. 🤟​


    그 자신, 저는 조금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여기 카페에서 유명한 케이크가 있습니다만, 그것이 모두 매진입니다.ㅠㅠㅠㅠ 사실 그것도 구 우로 왔는데 김 1태형이 생1전이라서 그런지 사람들도 많은 우유도 바닥났다고 말하고 케잌도 품절 ㅠ 3.조금 아쉽군요... 그 자신 남은 것이 이 케이크들이야.


    >


    그 본인 이게 특전인지는 모르겠는데...포스터를 주시긴 해요. 하지만 완전 전단 재질...배 1을 꼭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나는 어떻게 왔다갔다 해서 전부 ク아떨어졌지


    >


    컵홀더!! 저는 솔직히 집에 컵홀더들이 너무 많아서 지금은 컵홀더 투어 가기 싫었는데 우연히 방문한 카페에서 태형이가 이벤트를 하네요정말 고맙습니다 💜​


    >


    컵 홀더 넘는...저도 코프호도 받으려고 하루에 5이용하고 플레이한 기억이 있는데....이것이 바로 화은심요?


    곳곳에 붙어있는 태형이 사진! 잠시 멍하니 있다가... 게다가 존잘...


    >


    sound료를 주문하고 태형이 사진을 보는 즉시 과인으로 왔습니다. 또 디저트와 sound요리는 따로 있는거죠? ​


    블러드 오렌지 에이드 이건 오렌지 맛 에이드예요그 이상은 아니고 soso는 괜찮아요.근데 소스 행 씨 입맛에 안 맞는 것 같아요. ㅠ 3ㅠ ​ 미녀 골든 드레스도 제가 주문한 시그네챠메뉴ー요! ​​


    얼 그레이 케이크 이것은 의견보다 당신이 괜찮아요!! 사실 먹고 싶었던 케이크가 품절로 부풀어 있었는데 그걸 잊을 정도로 좋았어요! 하지만 조금 달지도 모르니까 커피를 마시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아래는 초코로 가득 차있어 엉망진창이에요.


    홍대에서아름다운미녀와야수컨셉의추억사진카페를찾는다면비어워게스트를추천!정말사진찍을곳이많아서여자손님이많을것같아요:)


    ​ 서비스 공급을 받고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임 ​#비어 우오게스토#홍대 카페#홍대 인생 샷 카페#홍대 이색 카페#홍대 넓은 카페#홍대 감성 카페#홍대 디저트 카페#홍대 케이크#홍대 디저트 맛있는 곳#홍데비아와ー게스토#홍대 카페 추천#폰 데핫풀#홍대#비어 우오게스토 가격#비아우오게스토메뉴ー 추천#홍대 데이트#테효은그코프호도#테효은그카후에#bts카페#bts브이카페#브이셍 1투어#브이카페#대현 전돌 1투어#방탄 카페#방탄 투어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